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
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웨이브 하이 블랙 후기 코디 착용샷 Chuck 70 utility

by 블코 bluebyco 2022. 10. 24.
728x90
반응형
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

컨버스 X 킴 존스 척 70 유틸리티

우선 나는 컨버스 신발을 무척 좋아한다. 발이 아프지 않고 편하며, 발볼 있는 부분에 신축성이 있다. 그리고 캔버스 재질로 된 운동화의 느낌이 좋기 때문이다.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느낌이다. 컨버스의 팬이지만, 그들의 인기 있는 척 70 유틸리티 하이처럼 하이탑으로 된 신발은 신어본 적이 없다. 하이탑 신발은 다리를 짧게 보여주고 사진으로 찍었을 때 그렇게 보일 것 같았기 때문이다.

하지만 이번에 컨버스와 킴 존스가 콜라보해서 척 70 유틸리티를 더욱 새롭게 디자인했다. 간단하게 말하자면 기존 하이탑보다 더 튼튼하게 생겼다. 그리고 이런 종류의 신발을 신지 않아서 그런지 특이한 신발같아 보였다.

컨버스 척 70 유틸리티 후기
척 70 유틸리티 착용샷

컨버스 킴 존스 신발 후기 상세사진 코디 포스팅을 시작하겠다! 말이 많을 수도 있고, 의견이 다를 수도 있다. 하지만 컨버스 신발의 팬으로서 하이탑 신발을 처음 신어보는 사람으로 적어보는 개인적인 견해다.

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하이 상세컷
컨버스 킴존스

컴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웨이브 하이 블랙

후기 상세사진

우선 이번 콜라보 신발에서 단연 돋보이는 건 신발 위에 덮여있는 실리콘 고무 같은 재질이다. 신발의 기능을 위한 것인지 디자인 용도인지 잘 모르겠지만 막상 신어봤을 때는 두 가지 용도를 다 하는 것 같았다. 다만 이것 때문에 신발이 무거운 것 같다.

캔버스 재질로 되어 있어서 잘 늘어날 수도 있지만, 겉에 갑옷처럼 고무가 있기 때문에 튼튼하게 디자인적으로도 모양과 구김새를 잘 잡아주는 것 같다. 그리고 그 사이에 비치는 컨버스 로고가 빛나 보인다.

척 70 유틸리티 웨이브 하이 블랙은 신발을 신었을 때 발목을 덮을 정도의 길이다. 긴 양말을 신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하이탑 신발이 약간 짧아 보이는 것 같다. 하이탑 신발은 신고 벗을 때 끈을 묶었다 풀어야해서 번거롭다. 그리고 신발 안으로 발을 구겨넣어야 들어간다는 느낌이 새롭다.
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세부컷Chuck 70 utility hi
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굽

구글에 검색해보니 이 신발의 굽이 얼마나 되는지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. 신발도 워낙 둔탁하게 생긴데다가 굽도 높아보여서 몇 센치정도인지 가늠이 되지 않는 것같다. 컨버스 킴존스 척 70 굽은 5cm정도 된다. 지금 크록스를 신고있어서 그 굽을 재보니, 크록스는 대략 3cm정도 된다. 아무래도 보이는 것처럼 일반 신발보다는 굽이 높다.

신발 바닥면에 컨버스 올스타 로고가 있다. 심플한 블랙으로 디자인이 깔끔하다. 컨버스는 밑창이 금방 닳곤 하는데, 이 신발은 10년을 신어도 닳지 않을 것같다. 그리고 밑창이 닳아도 5cm나 남아있으니까 여유롭다. ㅋㅋㅋ

일반 컨버스는 아래 굽에 선이 한 개로만 있는데, 하이탑 킴 존스 척 70 유틸리티 하이는 선이 두 개가 있어서 두배로 높아 보이는 효과도 있다.

컨버스 신발 안쪽과 바닥면은 비슷하다. 잘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다. 신발 안쪽의 박음질이 촘촘히 박혀있어서 좋다.

아무래도 컨버스 킴 존스 신발은 고무로 둘러져 있어서 그런지 튼튼하게 각을 잡아준다, 신발을 벗어도 안에 뭐가 있는 것처럼 각이 잡혀있다. 부츠 같은 느낌이랄까.


Chuck 70 utility hi
컨버스 킴 존스 코디 착용 사진

하이탑은 처음 신어봐서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하는지 검색을 했었다. 하이탑 신발은 여자보다 남자가 더 많이 선호하는 느낌이었다. 와이드 팬츠, 조거 팬츠에 코디를 한 사진을 보았다.

아무래도 칠보 기장의 청바지와 잘 어울릴 것 같았다. 컨버스 하면 청바지! 깔끔! 심플!

컨버스 킴 존스의 신발이 큰키를 더욱 부각시키는 느낌이다. 신발이 투박해서 사진에서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데, 하이탑의 뒷면이 길게 보여서 이쁘게 나온 것 같다. 그리고 사진에서는 생각보다 킴존스 디자인인 고무가 특별하게 튀진 않는 것같다.

컨버스 킴존스 신발 코디

다른 날에 앉아서도 찍어봤다. 나 왜 하이탑 좋아하지 않았지? 신발이 무척 이쁘고 쫌 꾸미고 온 사람 같다. 패션 잘 모르지만 하이탑을 신으니 센스가 올라간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. 역시 컨버스 최고! 게다가 디자이너와 콜라보까지 해서 더욱 특별해진 킴 존스 신발 더더 최고!

컨버스 신발 코디
컨버스 신발 코디

청바지와 컨버스 킴존스 신발을 신어봤지만, 다음에는 짧은 치마와도 신어볼 예정이다. 캐주얼한 부츠 같은 느낌이라 센스 있게 입어 보이고 싶을 때 하지만 너무 정장스럽진 않고 센스 있는 코디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.

통이 크고 와이드 한 팬츠랑 입어도 잘 어울렸다. 윗면을 덮으면 일반 컨버스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보이는 부분에 고무가 비쳐서 신기한 신발 같은 느낌이 있다. 나는 기장이 짧은 바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하이탑 신발과 코디를 할 수 있는 것들이 더욱 많은 것 같다.

블랙은 클래식한 느낌이고 화이트 아이보리는 더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. 화이트도 좋지만 고무 사이가 더러워지면 빨래할 때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 컨버스 킴존스 척 70 유틸리티 하이 블랙 후기와 세부 사진, 코디 포스팅을 이만 마친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